뒤로가기

울산용접직업전문학교

이용약관

울산용접직업전문학교 이용약관

[제 1 장 총 칙]
제 1 조 (목적)

울산용접직업전문학교(이하 "학교“라 합니다)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 정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 조 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제 3 조 (약관 이외의 준칙)

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, 그 규정에 따릅니다.

제 4 조 (용어의 정의)
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[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]
제 5 조 (이용계약의 성립)
제 6 조 (이용신청)
제 7 조 (이용신청의 승낙)
제 8 조 (이용자정보의 변경)

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이용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,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 하며 변경을 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
[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]
제 9 조 (서비스의 내용)
제 10 조 (서비스의 요금)

학교가 제공하는 정보는 무료 제공합니다.

제 11 조 (서비스의 개시)

서비스는 학교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개시됩니다. 다만, 학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학교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없이 통지합니다.

제 12 조 (서비스 이용시간)
제 13 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
제 14 조 (서비스 제공의 중지)
[제 4 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와 의무 관계]
제 15 조 (학교의 의무)
제 16 조 (회원의 의무)
제 17 조 (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의무)

게시물은 회사에서 홍보로 활용할 수 있으며,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.

[제 5 장 기 타]
제 18 조 (계약해지 및 이용제한)
제 19 조 (면책조항)
제 20 조 (분쟁의 해결)
[부착]

제1조 (시행일) 이 약관은 2018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.